온라인 포커를 하려면 홀덤의 기초를 배우십시오

텍사스 홀덤 포커 게임의 인기는 더 이상 미국에만 국한되지 않고 누구나 온라인 포커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World Series Poker Tournaments는 게임의 명성을 증명합니다. 플레이어는 도박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서 파생되는 재미를 위해 텍사스 홀덤 포커를 선택합니다.

텍사스 홀덤 포커를 시작하기 전에 게임 규칙에 정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심스러운 경우 먼저 연습하고 재미로 온라인 포커를 플레이하십시오. 이것은 게임을 더 잘 이해하는 데 스윗포인트게임 주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텍사스 홀덤 포커는 카지노 포커의 변형입니다. 규칙을 알면 플레이어가 유리합니다. 딜러는 52장의 카드 덱을 섞습니다. 딜러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카드를 다루기 전에 팟에 베팅을 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미리 결정된 금액을 배치하면 플레이어가 무언가를 위해 플레이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팟에 돈을 넣는 행위를 블라인드 포스트라고 합니다.

첫 번째 블라인드라고 불리는 바로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가 최소 베팅을 해야 합니다. 두 번째 블라인드는 전체 최소 베팅을 해야 합니다. 텍사스 홀덤 포커 게임은 홀 카드로 시작됩니다. 홀 카드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주어지는 두 장의 뒷면 카드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차례가 되면 콜, 폴드 또는 레이즈를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가 끝나면 가장 많은 덱의 카드가 딜러에 의해 취소됩니다. 이 프로세스를 카드 굽기라고 합니다. 플레이어가 부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예방 조치입니다.

텍사스 홀덤 포커 온라인은 무료 포커 게임이든 돈 포커 게임이든 상관없이 4 라운드로 진행됩니다. 커뮤니티 게임에서 카드는 플레이어가 손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도록 테이블 중앙에 배치됩니다. 팟은 모든 라운드가 끝날 때 가장 높은 핸드를 가진 플레이어가 이깁니다. 각 플레이어는 베팅, 폴드 또는 체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플롭으로 알려진 딜러가 세 개의 커뮤니티 카드를 중앙에 놓습니다. 플레이어는 플럽 이후에 폴드와 찬스를 결정합니다. 여러 베팅 라운드가 플럽을 따릅니다. 딜러는 턴이라고 하는 앞면 카드 한 장을 놓습니다. 베팅은 마지막 카드가 나올 때까지 계속됩니다. 이것은 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 이후에 한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남아 있으면 ‘대결’이 선언됩니다.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블러핑하여 폴드할 수 있으며 이는 포커 게임의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블러핑과 세미 블러핑은 텍사스 홀덤 포커의 필수 전략이다.